디자인소스

'더 가까이 충주' AI 디자인 파일

프리파일 2023. 2. 24. 12:47

더가까이, 충주 로고

 

충주시에서 2020년 새로운 구호를 선보였습니다. 새로운 브랜드 구호로 '더 가까이, 충주'로 결정되었다고 지난 기사에서 볼 수 있습니다. 홈페이지나 기타 기관의 홈페이지에서 '더 가까이, 충주'를 쉽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. 충주시는 누구나 찾아와서 쉬고 싶고 머물다가고 싶은 명품도시를 건설한다는 새로운 목표를 계획했다고 합니다.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을 2시간대에 접근할 수 있는 교통의 중심지로 현대모비스, 현대엘리베이터 등 우량기업을 유치하고 좋은 일자리 창출하는 신산업도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.

 

 

 

'더 가까이, 충주' AI 다운로드 파일

깨끗한 원본은 아니지만 최대한 유사하도록 정리하여 업로드하였습니다. 로고제공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없어서 직접 작성해서 올려드리니 약간의 오차가 있을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 

 

더가까이충주.ai
1.12MB

 

 

브랜드슬로건 'Good 충주'

 

Good_충주(ai_파일).ai
0.12MB

 

 

 

 

 

충주의 서체 '충주택견체'

태백, 평창, 광양 등 지자체 전용폰트를  제작하여 배포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. 홍보 효과의 극대화를 기대할 수 있어 택견의 전승지인 충주는 '충주택견체'를 선보일 예정입니다. 화려하고 아름다우면서 유연하고 부드러움을 담고 강인함까지 공존할 수 있는 서체를 제작하고자 하여, 6개월의 개발과정을 거쳐서 7월쯤 보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.  

 

 

 

 

충주시 유튜브 채널 

지자체 유튜브 중에서 제일 유명한 충주시 유튜브 채널을 보신 적 있으신가요. 홍보실 공무원께서 만든 영상과 시정 소식을 볼 수 있는데, 깨알깨알 재미가 담겨 있습니다. '충주시'채널에서는 민원관련된 내용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더불어 '충주씨'라는 유튜브 채널도 습니다. 충주시 마스코트 수달공무원 충주씨나 등장하는 영상물이며, 충주농산물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. 어찌 보면 웃기고, 어찌 보면 대단하다고 느껴지는 '충주사과'  중독성 있는 이 영상으로 유쾌한 기분을 느껴보세요. 

https://youtu.be/QPY9_TKAA4k

 

728x90